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후기와 최저가 코드제로 장, 단점 살펴봤습니다.

2019. 7. 26. 00:17쇼핑리뷰

728x90

인공지능 로봇 청소기의 시작이자 무선 청소기의 새로운 기준인 LG 코드제로 R9
제품의 특징과 최저가 장,단점 소개하겠습니다.
노협찬으로 진행하므로 단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코드제로 R9 장점 후기

sor***2019.07.11
다크실버
신고하기
배송은1주일 걸렸구요. 좀 늦은편이네요.
기사아저씨 는 참 친절하시네요
제가 팔을다쳐 사용방법은 물론 앱까지 직접 깔아주시고 
가셨어요. 얘가 청소를 제대로 하는건지 보고 있으면 조금
답답할수 있구요. 나중에 청소마친뒤 보니 곧잘 했네요.
떡하니 제 집에가서 얌전히 충전하고 있구요.
장애물파악도 잘하고 보고있지만 않으면 만족입니다.
청소 시켜놓고 마트 다녀오면 좋을듯요.
청소하기전에 바닥에 늘어진 케이블선 같은것 정리해놓고 욕실문 같은것 닫고 나가면 큰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예전보다 많이 좋아졌네요
팔도 불편하다보니 저는 만족합니다.
기특하고 신통하고 그래요.

gs5***2019.03.01
다크실버
신고하기
설치후바로청소해봤는데..와우~~^^
시바견을키우는데털이너무많이빠져구입을했는데good good good~~♡♡ 정말좋네요~~
리모컨말고핸드폰으로실행해도되고약간에방범기능도있고다재다능하네요~~기능공부를좀더해야겠지만~^^ 
바퀴부분도다른로봇청소기보다튼실하고브러쉬부분도끼임없이아주깔끔하고좋네요~

sea******2018.12.29
실버
신고하기
가격때문에 참 고민을 많이 했었어요
한달 넘게 더 저렴한것들과
고민한 끝에 사서
사용해보았어요
고민할필요도 없이 
너무 좋은듯 해요
써본 로봇청소기중에 젤 마음에 들어요

sk***2018.11.30
레드
신고하기
친구가 먼저 써보고 좋다해서 구입했어요 
완전 마음에 들어요
청소 할 데가 넓어서 걱정했는데 구석구석 알아서 잘 하네요
매일 아침 한번 작동하면 하루종일 깨끗해요
우리집에 냥이가 있어서 매일 청소 해야하는데 넘 편해요
먼저 산 다*슨 V10은 좁은 공간에서 가끔 쓰려구요
로봇 청소기 사고 아직 한번도 다*슨 안 썼네요.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코드제로 R9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가 우리집을 스스로 학습하여 맞춤 청소한다는 점이죠
인공지능 마이존으로 우리집 공간을 알아서 나눠서 인지하고 원하는 공간 청소를 해냅니다.
먼지량, 카펫, 구석을 스스로 감지하여 먼지를 흡입해서 확실히 청소 해놓는답니다.
LG 코드제로 R9에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가 들어 있어서 흡입력은 강한 편이라 볼 수 있습니다.
실험결과에서도 글로벌 주요 로봇청소기 브랜드 중 상위에 랭크되어 있어요~
LG 코드제로 R9의 완충 시 사용시간은 터보모드 60분, 일반모드 90분 입니다. 
단, 고객 사용환경에 따라 사용시간은 변동 될 수 있네요.
LG 코드제로 R9의 출시일은 2018년 7월 이고요. 
모델번호는 판타지실버(R958SA), 보헤미안레드(R958RA), 다크실버(R958DA)가 있습니다.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LG 로봇청소기 코드제로 R9

-코드제로 R9 단점 후기

2018.07.28 na****
보통이에요

배송속도 느려요언제올지모르고 배송조회 안되요판매처 상담 답답해요배송은 엘지 기사가 직접해주는데 친절해요
그저 작은 청소기일뿐인데 일일이 뜯어서 설치까지 해주셨어요구매하는동안 화가 잔뜩 나있었는데 
엘지기사덕분에 풀렸어요제품은 굉장히 예뻐요빨간색이랑 고민했는데 실물보면 후회안해요
고양이를 키우느라 집안에 모래가 많아서 그걸 치울 목적으로 주문했는데청소기가 
모래를 완벽하게 흡입하지 않아서 남는 모래를 앞으로 질질 끌고가요 그래서 방바닥에 상처났어요

2018.08.22  rl****
타사이트에비해 저렴한가격에 샀지만 이상품이 백만원 넘게 주고살 물건인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청소하다 충전해야 한다고 집찾아가놓고 충전될 동안 먼지통 비우려고 빼놨는데 제멋대로 충전 다됐다고 
막 돌아가고ㅋㅋ 먼지통없이 막돌아다님..집도 찾아가는데 한참걸림..
집찾다 배터리다씀..백만원 넘는 가격에 비해 진짜 모자람..
청소력은 다른 로봇청소기에 비해 좋은것 같음 일반청소기에 비하면 당연히 떨어지구요 
그래두 이만하면 청소력은 만족해요기사님 정말 친절하셨구요 배송은 3주 걸렸습니다 4주걸린다고 연락와서 
취소할까 하던중 왔음..건조기도 2~3주 걸려 배송받았는데 엘지는 생산라인에 사람이 없나봐요 
기다리기 싫음 사지말란 식.. 주변에 많이 얘기해줬음저는 아기때문에 청소하기 
힘들어 로봇으로 샀지만 정말 비추입니다 직장인들,청소할 여유없어 로봇청소기로 사고자하는 분들 제외하고.. 
그냥 A9이나 다이슨V10 사시길 바래요

2019.03.19  in****
LG와 삼성은 빨리 정신차려라.
샤오미, 코드제로R9, 에브리봇 등등 모든 로봇청소기를 써봤는데샤오미가 가격이 싼 것 뿐만 아니라,
로봇청소기의 완성도에서도 크게 앞서고 있다.기기의 내구도와 청소 흡입력 등은 삼성과 엘지가 나으나,
앱을 통한 조작과 로봇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매핑(지도그리기)에서 2세대 정도 앞선다. 
코드제로R9은 카메라를 통한 매핑을 하는데 샤오미는 레이저포커스를 통해 
완전히 3차원적으로 요철을 구분하고 방의 모습을 기억하며청소한 곳과 아닌 곳을 완벽하게 구분한다. 
물론 1세대, 2세대가 그렇고 그 뒤에 나온 3~5세대 보급판은 매핑능력이 엘지급이다.
부품 좋은 것 쓰면 가격 올리고 샤오미도 비싸게 팔 수 있다.
근데 소프트웨어에서 이렇게 차이나면 뭐 할 말이 없다. 완전 실망했다. 
로봇킹 수준에서 머물러 있는 엘지야 샤오미 앱 좀 보고 빨리 업데이트를 하던지 정신차려라!

2019.07.10  ch****
3일에 주문했는데 9일에 받았네요~~선물로 보내는거라 너무 늦게 가면 어쩌나 했는데..
너무 늦지는 않아서 다행입니다.받은 분도 너무 좋다고 하네요~

이상으로 LG 코드제로 R9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