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단점과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파세코 장점도 보세요~ (PWA-2100W) 파세코 설치법~

2019. 7. 31. 01:38쇼핑리뷰

728x90

무더위 타공걱정없이 50만원대의 시원한 냉기를 찾으신다면
바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입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최저가와 간략 특징 소개해드리면서 특장점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이 포함되어 있어요~ 공감 하트 부탁드려요ㅋㅋㅋ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장점>
rud******2019.07.30
신고하기
대박~아들방에 여자인 제가 간편하게 설치하고 작동!!
시원합니다 너무좋아요 작동시 소음은 좀있으나
에어컨 이니까 이해합니다

sj*******2019.07.30
신고하기
결제다음날 도착!
빠른배송 넘 좋았어요
설치하는데 조금 어려움은 있었지만
혼자서 해냈다는 뿌듯함 넘 좋네요
소음은 있지만 그렇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시원해요

h*****2019.07.30
신고하기
소음은 좀 있는편이지만 시원해서 참을만 해요.
혼자서 하기엔 무거워서 둘이서 했어요.
올 무더위는 걱정없겠어요.

bin***2019.07.29
신고하기
어제주문하고 오늘바로받았습니다.
다른고객님들 후기처럼 여자혼자서는 절대설치할수없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무거워 올려서 다는데 힘들었고 설명서보다는 동영상을 몇번돌려보면서 겨우달았네요.
아들이없었다면 혼자서는 설치불가능했을겁니다.
에어컨설치하고보니 옆부분이 틈이생겼는데 어떻해야할지고민이네요.
힘들게설치는했지만 시원하고좋아요.
소음도 이정도면괜찮고 우선 아들도 만족해합니다.

naq***2019.07.29
신고하기
설치도 쉽고 소음도 생각보다 적은거같아요
디자인도 괜찮고 냉방도 잘되요
4평정도 되는방인데 10분내로 시원해지는거밭아
무엇보다 고정이 아니라
이사갈때나 다른방으로 설치이동이 간편한게
제일 마음에 드네요

s1*******2019.07.27
신고하기
주문2일만에배송받았구요 저희집이 에어컨이 안방에있고거실엔에어컨을 설치할수없는구조라 창문형을 구매했는데여 
저희집창문은 일반샤시나 나무샤시가아닌 옛날창문철로된거라 걱정을했는데 다행히 집에다잘설치했어여 
동영상보다는 신랑이 종이프린트를보며 했는데 생각보다어렵지않게설치하더라구여 무튼 지금 저희집거실완전시원합니다 
물론소음이있어여 근데 집이34도보단 소음있는24도가좋네여ㅎ 진짜강추입니다!!!

jk*****2019.07.26
신고하기
소음은 살짝 있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시원하고 좋아요ㅎㅎ
더워서 잠못자고 일어나는경우는 있지만 소음때문에 잠
못잘 정도는 아닙니당ㅎㅎ저는 시원해서 잠 잘잤습니당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실외기 때문에 에어컨 설치 못하는 집들 많으실거에요
벽 뚫을 필요없는게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이죠 파세코는 국내산 제조고요 
다들 잘 아시죠ㅋㅋ 전국 AS센터가 있으니 사후관리 걱정 없습니다~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십자드라이버만 있으면 셀프 설치가 가능하다는 편리성에
다들 칭찬하더라고요 출장비 4만원 굳으실려면 셀프시공 추천드립니다.
후기 보시면 10분중 8분은 다들 자가설치 잘하시더라고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냉방성능에 대해 알려드리자면 시스템 에어컨과
비슷해요 에어컨 본연의 기능을 다 해냅니다. 설정상 18도까지도 잘해내고
송풍,제습,냉방 기능이 있어서 에어컨 본연의 기능은 확실하다고 보네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단점>
you*******2019.07.30
신고하기
토요일저녁에 주문하고 월요일3시쯤받았네요
배송은 엄청 빨라서 좋았네요
설치는 쉬웠어요.여자인제가 쉽게할수있더라구요
에어컨무게가있어서 들어올리는것만 잠시도움을받았네요
설치해서 켜고잤는데 아침되니 바닥이 물바다된거빼곤 시원해서 좋았어요.소리도 크긴 좀 크네요. 예민하신분은찰생각하셔야될거같아요. 물새는거땜에 As센터전화하니 배수관호수 택배로보내준다네요. 이런문제가 한두번이 아닌거같은데 차라리 처음부터 같이 보내주는게 낫지않나싶네요
물새서 계속 물닦아내고 에어컨은틀지도 못하고
좀 실망이네요. 호수나 빨리 보내주셨음 좋겠네요.

hi2***2019.07.29
신고하기
아이들 방에 설치해서 사용중입니다.
여자 혼자 설치는 좀 어려울 것 같아요.
뭐 안간힘을 쓰면 가능할 수도...
소음은 어느정도 있습니다. 
쉬운설치 이동 후 재설치의 편리성으로 생각한다면 감내해도 될 정도의 소음입니다.
타이머 기능 있어 시간예약해 놓으면 꺼집니다.
많이 더을때는 꺼지고 나면 1~2시간 후면 다시 더워지는데 꺼짐 후 다시 켜짐 예약도 있으면 좋겠네요.
물받이가 짧아 베란다가 있는 중간창에 설치하니 창틀에 물이 고여서 빠지지 않아서 곤란하네요.
그래서 사진처럼 임시방편으로 해서 물을 밖으로 흐르게 했습니다.
온도와 그 외 기능을 표시하는 led표시창이 불끄고 잘 때는 밝아서 두꺼운 종이 판을 테이프로 붙혀 가렸습니다.
여튼 올 여름 덩치큰 두녀석들 시원하게 푹 잘 자네요

ki********2019.07.29
신고하기
장점👍
일반에어컨에 비해 저렴한가격
설치가쉬운편
배송은 이틀만에 받았어요 감사합니다
소음은 있지만 시원해서 행복함

단점👎
설치가 쉽다고는 했지만 그건 비전문가도 어떻게든 설치를 할 수 있고 특수공구가 필요없기에 쉽다고 표현한거지 어려워요.
브라켓 설치는 정말 쉽지만 에어컨 끼워 놓을 때 너무 힘들었네요 일단 본체가 
너무 무거워서 남자도 낑낑 거리면서 겨우 했어요
볼트는 전체적으로 머리 홈 부분이 너무 헐겁게 파져 있어서 조으다 머리가 나갈것같아요 
창문틀이 아주 물바다입니다 이상하게 물이 에어컨 걸친 첫 번째 창틀로 다 들어와요 
그게 싫어서 뒤에 물 나오는 구멍에 길을 설치 해 보기도 했지만 해결이 안 되네요
심지어 벽으로타고흐름ㅋㅋㅋ
창문옆 밀봉안됨ㅠ 테이프로 일일이 붙여야 효율이 더 좋아지겠지요?
추가 거치대는 너무 대충 조립한게 티가나요 거치대 두 개 연결할 때 서로 구멍 안 맞는 거 억지로 억지로 했네요
내년에는 이런 점들 보완해서 더 나은 상품 만들어 주세요

moo*****2019.07.29
신고하기
창틀의 홈이 직각이 아니라 고정이 안되고 흔들려서 어쩔수 없이 창틀에 나사못을 박을수밖에 없었네요
제조업체는 이런 창틀의 모형도 염두해 주셨으면 하네요



hs***2019.07.28
신고하기
달기가 생각만큼 쉽지는 않았어요. 거기다 무게가 상당해서 좀 무리였는데 낑낑대고 겨우겨우 달았네요. 
바람출구를 왼쪽 오른쪽 방구조에 맞게 변경할수 있으면 좋았을껄 싶네요. 가동될때 펑? 소리가 나서 처음엔 놀랬는데 
차츰 적응됐구요. 꽤 시원합니다. 방도 그리 크지않고 서큘레이터와 함께 틀어놓으니 금새 써늘해져서 
오랜시간 사용하진 않아요. 타공없어도 되는거 진짜 너무 좋네요.

soo****2019.07.28
신고하기
배송시 부품 하나가 누락되어 좀 불편한 일이 있었지만,
우여곡절속에 부품까지 배송받아 잘 설치했습니다. 
안방에 구멍내기 싫어 에어컨설치를 미루고 있었는데,
창문형이라 설치가 간편하다는 평을 보고 구매했어요. 
우리집 안방은 창문이 높은 편이라 추가 키트 구매해서 설치했습니다. 설치는 동영상 열심히 보고 신랑이 설치해 주었습니다. 
에어컨 무게는 무거워 창틀에 끼울때는 옆에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야 겠어요. 
울집도 제가 옆에서 도와 설치했습니다. 
성능은 에어컨이라는 이름에 맞게 시원합니다. 
단지 소음은 정말 크네요. 
처음엔 너무커서 수면시에는 다소 거슬렸습니다. 
지금은 다소 적응되어 낮에는 그나마 괜찮은데,
밤에는 자기전에 미리 켜서 타이머 맞춰 놓고 시원해지면 잠자리에 듭니다. 
성능은 정말 시원합니다. 
소음 문제만 개선되면 정말 이제품 짱입니다~~

mun***2019.07.28
신고하기
생각보다 설치가 어렵네요...전문기사님이 오셔서
다행히 설치는 했구요../소음은 있지만 ...시원하게
다행히 잘쓰고 있어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법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설치법

이상으로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