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최저가와 단점 보고가세요~ 특장점 소개

2019. 7. 31. 02:05쇼핑리뷰

728x90

무더운 여름 시원하고 편안한 속옷을 찾으신다면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소개해드립니다.
여름 최신상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의 특징과 최저가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므로 장점과 단점 후기가 있습니다.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장점> 
ej1***2019.07.30
B컵/브라 75 팬티 90
신고하기
저는 사실 속옷은 그냥 와코루였어요 
그런데 혹시나 해서 시켜봤는데 
디자인 
느낌 
와우~~~~♡
최고 입니다 큰딸 작은딸 저 너무 잘입을거 같아요 
최고입니다

seo********2019.07.30
A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이건 옆 날개가 넓고 착용감이 편해서 마음에 드네요 
레이스도 예쁘고 착용감도 편하고 상자 열자마자 
색깔도 다 맘에드네요^^ 
편하게 잘 입을꺼 같아요

A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속옷 색감들이 넘 이쁘네요~! 레이스 모양도 고급집니다ㅎㅎㅎ 보통 속옷 세트들에는 맘에안드는 
디자인이나 색이 섞이기 마련인데 이 구성은 전부 맘에 듭니다!!

gu********2019.07.30
A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인생속옷생긴거같아요~~디자인도 이쁘고 색상도 이뻐요 무엇보단 브라가 너무 편해요♡ 팬티는 안입은거같아요 
너무 가볍고 쉬원하더라구요~~♡

le*******2019.07.29
C컵/브라 85 팬티 100
신고하기
다른 브라보다 더 높게 잘 잡아주고 등라인을 쫀쫀하게 잡아줘서 만족스러워요

rla********2019.07.29
B컵/브라 75 팬티 90
신고하기
예뻐요 생각보다 가슴 잘 잡아줘서 벌어지지않아요
등살도 접히지않고 만족해요 여태 속옷 구매한것중에
찰떡으로 붙어서 편하게 입을거같아요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쿨 네이비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쿨 네이비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의 브라는 X자 크로스 형태의 풀커버 레이스 브라렛 스타일이에요
노와이어 브라로서 들뜸없이 매끈한 라인 나온답니다~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에는 당연히 트라이엄프 기술력인
하이사이드 리프팅 패널로 부유방 살을 매끈하게 커버해줍니다~
여름신상 답게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은 흡한속건 에어로쿨 원단을 사용하여
여름내 쾌적하게 착용가능한 속옷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핑크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단점>
kit******2019.07.30
A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디자인은 맘에 듭니다.
무엇보다 착용감이 편해서 좋습니다.
거기다 가격도 착해서 대체로 만족합니다~
하지만 노와이어라 편하지만 가슴을 모인주는 힘이 약해서 아쉽습니다..

neo****2019.07.30
B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개인적으로 레이스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지만 색상이나 디자인이 과하지 않아 괜찮았습니다 
등은 넓게 잡아줘서 좋은데 윗가슴부분 레이스가 많이 짱짱한 편은 아니네요 
타공몰드에 속건기능이라 고온다습 요즘 날씨에 잘 입길 바라면서 
여름이라 속옷이 많이 필요해서 구매결정합니다



hye********2019.07.30
A컵/브라 75 팬티 90
신고하기
싸이즈:75A90
몸무게:43키로
키는 아담한 키.......
단점:엉덩이가커요

다자인:솔직히 그닥 이쁘다는생각은 안들고 그냥 속옷이다는
그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구 레이스 부분에 실밥이 쪼금씩 튀어나와있네요~

착용감:제가 이때동안 컵브라를해서 그런지 이걸입으니 
편안하구요~쇼호스트언니들이 가슴살이 있는지 가슴이
쪼금 더 있는지 몰라두 앞에 뜨지않는다구햇는데 
저는 양쪽줄를 많이 줄였는데도. 쪼금뜨는데 레이스로
가려주니 보기싫지는않네요~
팬티도제가원래 95를입는데 90싸이즈가 작다고생각해서
주문을할까말까 고민을했는데 그냥 저렴해서 샀는데
딱!맞아요~ㅎ

★근데 A컵인데 브라안에 뽕 넣으라는 공간이 뽕은 안챙겨주셨네요~
뽕까지 챙겨주셨으면 쪼금 더 기분이 좋았을껀데 쪼매 아쉽네요ㅎ
아무튼 이가격에 잘. 샀다고 생각하구 제. 후기에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많이 파세요^^

sjy****2019.07.29
B컵/브라 80 팬티 95
신고하기
배송 엄청 빨랐구요. 받아보니 방송에 나오던 것과 똑같습니다. 색깔도 다 예쁘고 착용해보니 엄청 편하구요. 
다만 팬티가 조금 큰거같네요 ㅜㅜ 사이즈도 따로 선택가능했으면 더 좋았을것같습니다.
하지만 브라가 풀컵이라 너무 편하구요. 노와이어인데도 잘잡아줘서 좋네요. 다음번에도 재구매할겁니다~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

이상으로 코튼클럽 노와이어 썸머플로럴 브라팬티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