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클라인 브라팬티 세트 바디 컨디셔너 퓨징 컬렉션 단점과 최저가 알려드립니다. 특장점도 있어요~

2019. 8. 1. 02:31쇼핑리뷰

728x90

트렌디함과 편안한 보정을 한번에 선사하는 브라팬티세트가 있습니다.
뉴욕감성 브랜드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입니다!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의 최저가와 특장점 후기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No 협찬이라 단점 후기가 포함 되어있습니다 ㅡㅜ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장점>

lhk**** | 2019/07/30
이런브라는 첨이에요 안입은듯 하고 편하고 가슴도 잘 모아지고 올라가는것도 없고 땀흡수도.잘되는것.같고 
딸내미한테 한셋트 빼앗기고 ㅜㅜ 암튼잘입을께요

ekd***** | 2019/07/30
정말정말 편해요. 시원한 소재여서 다른 속옷보다 자주입게되요~ 만족합니다ㅡㅎ

sil****** | 2019/07/30
일단 편하고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이라 옷 위로 속옷라인이 보이지않아 너무 좋아요. ^^ 
소재가 시원하고 얇아 여름 속옷으로 딱이네요!!

sat****** | 2019/07/29
여름엔 뭘 입어도 덥죠.. 대신 요건 땀을 흡수해서 찝찝함이 없어요

bea******** | 2019/07/29
너무편하고 좋네요~ 안입은 듯한 느낌!!

min**** | 2019/07/28
편하고 가슴라인도 이뻐요~ 캡이 다른 속옷이랑 달라서 그런가봐요~ 세탁하기전에 캡 위치 참고하세요~ 
캡에 L/R 표시되어있어용ㅎ 근데 팬티사이즈가 좀 작아요ㅠ 신축성이 있긴한데 M이 90보다 약간크게나온정도인듯. 
95보단 작은느낌있네요~

jbn** | 2019/07/23
받아서 착용해봤는데 나무편해요 배송도 예쁜박스에 담겨와서 선물받는느낌이예요.
답답한 브라같지않고 속옷느낌보다 좀 세련되서 파인옷에도잘입을수있을거같아요 행사할때 싸게잘샀어요~

gou**** | 2019/07/23
출산후 예쁜속옷은 절대 못입눈...몸땡이가 되어버려다는ㅋ 유*** 구매해서 입엇엇눈데 이게 더편해요!! 안입은것처럼 너무너무 편해요!!!! 굿굿 팬티 사이즈땜에 lx햇는데 L 사이즈도 구매해볼껄 후회중 ㅋㅋㅋ 담엔 살빼서 이쁜라인 구매할래요

knk** | 2019/07/22
팬티를 좀 넉넉하게 입고 싶어서 팬티 사이즈에 맞춰서 브라도 한 사이즈 업했어요~ 리
엘리 라이브방송 보니 팬티사이즈에 맞춰서 브라 사이즈 선택하라고 하셔서 
그렇게 했는데 브라가 생각보다 크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편하긴 진짜 편하네요 ㅎㅎㅎ 
저 노와이어브라 착용해서 그나마 덜 불편한데 그래도 집에 오면 브라부터 벗어던지고 싶은데 요 
앤클라인은 집에 와도 벗고싶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ㅋㅋ 팬티는 만족스럽지 않아요 ㅠ 
저 엉덩이 큰 편도 아닌데 한 사이즈 업했음에도 불구하고 엉덩이를 다 감싸주는 스타일이 아니더라구요~ 
엉덩이를 4등분 해주는 스타일 ㅎㅎㅎ 엉덩이의 3분의 2정도만 가려줘여 ㅋㅋㅋ 그 부분만 좀 아쉬워요~

lee****** | 2019/07/22
원단이 착 감기는데 시원하고 편해요. 볼륨감도 살아서 만족해요! 끈도 예뻐서 노출되도 나시같고 부담이 없어요.

cha****** | 2019/07/21
편하고 가벼워요 디자인이 무난하고 어깨끈이 얇아서 운동할때 입어도 좋을듯해요

apd**** | 2019/07/21
일반 심리스보다 가슴을 잘 잡아줘요! 소재도 좋아서 하루종일 편안하고ㅠㅠ 여름에 시원하게 잘 입을거같아용

rla**** | 2019/07/19
D컵에 퍼진 가슴이라 반신반의로 구매했어요 xl로 정말 와이어 없이 편하구요 
잠잘때 항상 노브라 였는데 이젠 착용하고 자도 될 정도에요^^

gzy**** | 2019/07/19
85D 하의95입는데 L사이즈 잘맞습니다. 브라 밑단이 살짝 말리는데 이건 제 살때문인듯.. 
심리스브라형태중에 어깨끈이 런닝형태가 아니여서 마음에듭니다. 비치는옷에도 잘 어울리네요.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의 간략 특징에대해 알려드리자면,
수입 소재의 브리즈 원사 사용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피팅감을 선사합니다!
미국 뉴욕 갬성이 들어있는 제품이라 매직 볼륨 패드가 잘 나왔어요~
앤클라인 퓨징 브라는 윗가슴 2단계 매직 볼륨 패드로 들뜸없이 자연스러운 볼륨감을 줍니다!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라인은 프리컷팅으로 뛰어난 신축성을 자랑하고요
매끄러운 바디 연출에 특화된 제품이지요~
팁으로 몰드는 패드 삽입구가 있어서 탈부착 가능합니다!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단점>
sys**** | 2019/07/30
완젼굿~~하지만..살이많아서 팬틴 항상 올무봉제로입는저에게는..
팬티라인부분이 두꺼워서 얇은옷입은 라인티가나요.. . 그래서 항상셋트로사도..
브라만착옹해서ㅜㅜ 재구매는 안할꺼같아요..브라너무좋은데ㅜㅜ 브라만판매해주세요

rai**** | 2019/07/25
평소 55 사이즈 입는데 딱 맞아요 얇아서 속옷 표시 안날꺼 같아요 
입기는 약간 불편해도 입고 나면 편안해요 배송도 하루만에 총알 입니다

slk***** | 2019/07/24
일단사이즈를따로살수없는것이제일큰단점 하의에맞췃더니 위에가큽니다 
그리고 피부가예민한편인데 끈안쪽 박음질이매끄럽지못해 벌겋게 뒤집어져 
피부과행 4세트치고 가격은 저렴하지만 그냥가격만큼이네요

un****** | 2019/07/23
상 하의 사이즈 따로 될 줄 알았는데 안되서ㅠ 
결국 팬티사이즈에 맞춰 주문했다가 작은 사이즈로 하나 더 사서 방금 입어보니 
상의는 맞는데 하의가 작은 사이즈는 엉덩이에 끼네요...... 
기성복이긴 하지만 각각 다른 사이즈도 할 수 있게 해주시면 좋으련만 
확실히 상의는 딱 맞게 입어야 예쁜데.... 다 환불하자니 아까워서 속상하네요ㅠ

pin***** | 2019/07/22
다들 장점만 적으셨는데..저는 솔직하게 써볼께요ㅜ 저는 평소사이즈 80C구요..M사이즈구입했어요. 
일단 정말 편하고 딱맞고 좋아요~ 착용감은 굿~ 그런데ㅜ옷맵시도 너무 안나고ㅜ가슴이 퍼져보여요..
잘모아주긴하는데 기본적으로 와이어없어서 그런거니..그건뭐..이해하고 넘겼어요. 제일단점은..
가슴 가운데가 꽉 붙어있으니..땀차고 가렵고ㅡㅡ땀닦을수도없는 위치이고ㅡㅡ 
암튼 나가있는 내내 너무 신경쓰여서ㅜ앞으로 계속 입을수있을지 모르겠어요ㅜㅜ 생각보다 통풍?도 잘안되는듯요..

kis***** | 2019/07/20
배송 빨라요. 추천합니다! 심리스 라인은 처음 입어봐요 브라 정말 안 입은것 같아요~ 
너무 편해요 저도 밑부분이 살짝 말리긴하네요 근데 정말 아쉬운게 있다면 팬티.. 
전 솔직히 팬티는 불편해요 원래 사이즈 브라 75b 팬티90이라 s주문했는데 팬티가 자꾸 끼여요ㅠㅠ
그것빼고는 편해요.. 브라는 정말 추천하고파요!!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

이상으로 앤클라인 퓨징 브라팬티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