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BEAU]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단점이 있습니다. 최저가와 장점, 단점 보고가세요~ 프라바이오 프라뷰 S1

2019. 8. 2. 01:08쇼핑리뷰

728x90

[PLABEAU]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는 피부에 닿으면 시작되는~
홈케어 가능한 제품이지요~ 과연 프라뷰 살만한 것인가?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알림 
장,단점 후기 보면서 판단해봅시다.
No 협찬이라 단점 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장점>

djfe****2019.08.01
신고하기
오늘 처음 사용햇는데 확실히 효과가 잇네요 굉장히 피부가 보드러워지고 깨끗해진 느낌이에요 
계속사용하고 다음후기 또 올리 겟습니다 강추요 !!!

hee****2019.07.31
신고하기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하고 무겁지않고 ..괜찮은 제품입니다!

for*****2019.07.30
신고하기
한달 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쓰기에 편하고 피부가 맑아지는 느낌이 들어 꾸준히 써보려고 합니다~~^^

k17******2019.07.27
신고하기
아직 사용전이지만 상품평이 워낙 좋아서 기대해보아요~ 얼마전에 LED 마스크도 구매했는데 
같이 사용하면 홈케어 열심히 해보려구요~ 크림도 같이 줘서 상품구성이 넘 좋으네요~~

kkj******2019.07.25
신고하기
좋아요, 오래 기다렸던 상품, 어제받고 오늘아침에 세수하고, 해봤더니 좋은거같아요.

신고하기
도착 후 6일째 사용 중입니다. 피부가 많이 얇은 편이고 안면홍조가 있어서 요즘 한창 유행인 LED마스크를 사볼까 하고 
이리저리 상품평을 보면서 제품들을 비교하던 중에 얼굴은 물론 전신에 사용 가능하고 
사용법 또한 간편해서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로 선택했습니다. 
얼굴 굴곡진 곳을 펴주고 탄력에도 효과가 있다고 해서 매일 밤 십분씩하고 있는데 
살이 없어서 웃으면 생기던 뺨의 주름이 좀 옅어진 것 같아 열심히 꾸준히 쓸 생각입니다. 
어릴 때 아토피로 고생하던 아들이 얼글에만 아토피가 남아서 늘 신경이 쓰였었는데 
성인아토피에도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sol*****2019.05.28
신고하기
프라뷰 백화점에서 보고 너무 갖고 싶었는데 고가여서 망설였다가 ㅋㅋ
워낙 민감성 여드름 피부라 좀만 만져도 빨개지는데 오늘 오자마자 세안 후 처음엔 2~3분 쓰라해서 
3분정도 했는데 얼굴이 할때는 잘 몰랐는데 3분 후 스킨바르고 여기서 준 로션바르니 
얼굴 열감이 떨어지고 뽀얗게 피부톤이 달라졌습니다 
피부톤이 붉고 예민해 걱정했는데 1번 쓰고 이정도면 앞으로 더 좋아질 생각에 기대됩니다~ 
타사 다른기기도 써봤는데 워낙 민감해 접촉성 피부염증세로 불만족스러웠는데 프라뷰는 만족스럽네요.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는 피부 전문샵의 플라즈마 관리를 손쉽게 집에서
해낸다는 점에서 칭찬받을 제품입죠ㅋㅋ 딱 10분, 시간도 얼마 안들이고
내 손으로 척척 플라즈마 홈 에스테틱 프라뷰에요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의 주요 기능은?
핵심만 말하자면 4가지 정도에요 피부보습,피부밝기 개선,안면 볼 리프팅,굴곡진 피부 개선에
특화된 제품이에요~ 하루 10분 5, 10일 정도면 샵 굳이 안가도 될 정도이죠ㅋㅋㅋ
자세한건 장,단점 후기서 살펴보면서 구매여부 판단합시당~
참고로,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는 반영구 제품이에요.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S1 플라즈마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 단점>

rol******2019.06.02
신고하기
일단 받아보자마자 정말 고급지네요~^^
피부에 닿을때마다 타닥타닥소리가 나는게 
세균이 죽는기분이 들어 재밌구 좋았어요~
하지만 무리해서 10분 넘기게되면 오히려 건조하구 붉게되고 피부에 열감이 있습니다! 
꼭 사용 하신후 재생크림이나 보습크림을 듬뿍바르셔야합니다!
일단 전 3일해봐서 큰차이는 못느꼈지만 재생크림이나 탄력크림을 바르니 깊이 스며드는느낌은 받았습니다.
꾸준히 사용해보고 효과 기대해봅니다!

ssc******2019.06.01
신고하기
괜찮은 것 같아 일단 사용하기로 했어요. 피부가 많이 건조해지고 약간 민감해지는 듯하여 잘 관리하면서 해야 할 듯 합니다. 
오존이 나온다고 하는데 좀 염려가 되긴 합니다.

bio****2019.05.30
신고하기
배송 품질 가격 성능 만족합니다^^ 
비릿한 냄새 적응해야 갰죠?

or*******2019.05.28
신고하기
받자마자 세안후 사용해봤어요.
띠띠띠소리가 피부가 닿으면 나네요 그리고 살짝 냄새가나는데 뭐 기기가작동하는게맞구나 느낄수있는 정도구요.
다사용후 그냥 불이꺼지며 작동이 멈추네요. 아쉬운점은 꺼져도 제가 다시버튼을 off로해놔야하는건지 
그냥둬야하는건지 좀 애매한것 빼고는 현재까진 잘사용하구있구요.
효과로는 얼굴당김이 정말 없어지고 각질도 제거되어서 너무신기하더라구요.

다른 기기는 사용후 당김현상이있어 앰플을 사용했는데 이제품은건조성도 잡아주어요.

프라뷰 S1 플라즈마

이상으로 프라뷰 플라즈마 피부관리기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