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산소필링 최저가 정보, 단점후기 포착 했습니다~ 사용법과 장점도 있네요

2019. 8. 3. 01:03쇼핑리뷰

728x90

달빛처럼 화사한 케어를 원하신다면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입니다.
바게지 피찌의 특징 간략 소개와 최저가 안내
장점후기 빠르게 알려드릴게요~
No 협찬이라서 단점후기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맨 아래 공감 ♥ 하나 협찬 하신다 생각하고, 눌러주심 감사하겠습니다ㅋㅋㅋ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산소필링 장점>

일주일에 두번 사용하고 있어요.. 사용후 확실히 피부가 깨끗해져 있는걸 느낍니다. 팩도 구매해봐야겠어요
sa0***2019.07.20

요즘 날씨가 무더워 하루하루 피지폭발인데 피찌쓰고나면 개운해져요 덤으로 얼굴도 하얘지고 너무 좋네요
처음엔 피부가 맨들맨들해지긴하는데 브라이트닝이 되나 잘 모르겠었는데 여러번 쓰다보니 
주변사람들이 얼굴이 환해졌다고 하더라구요 남들이 달라진걸 먼저 알아봐주니 너무 좋네여ㅎ
추천해줬어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nan3***2019.07.19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쓰다가 피찌 마스크가 방송하길래 처음 구매해 봤습니다. 
다른 브랜드는 필링제 바르면 따끔거리는게 있는데 바게지 산소 필링은 그런게 하나도 없어요
다만 1,2제 믹스해서 거품이 나면 바로 발라야 겠더라구요, 잠깐 놔두면 거품이 사그라 들어요
일주일에 한번 얼굴 전체에 하고 코 부위만 다음날 한번 더 해요, 제발 모공 좀 해결 되면 좋겠네요.
kimhm***2019.07.15

남편과 두아들 만족도가 정말 좋아요~합니다 특히 피지가 빠지는게 
눈에보인다는 큰아들은 입을 다물지못하네요
meejae0***2019.07.09

두번사용했구요~거품광고는 좀과장이구요~피부톤은 좀밝아졌어요~
일시적인지는 모르겠지만 일단꾸준이 써볼생각이예요~효과가 있기를 기대해봐야겠어요~^^
sjdhksk0***2019.06.09

우왕 따끔거림 없이 얼굴이 전체적으로 환해 지네요
간만에 하얀 블라우스 입었네요 ^^
같이 주는 브러쉬랑 실리콘볼이 품질이 좋네요 컬러도 하얀색이라 좋아요 바르기도 좋고요 제품 혼합할 때도 좋아요
저는 계량컵 사용 안하고 대략 눈대중으로 실리콘볼이 10ml 눈금에 맞추어서 사용했구요 
거품은 얼굴에 올리면 다 사라지는데 뭔가 톡톡 터지는 느낌은 있네요 5분 정도 있다가 
샤워했는데 정말 얼굴이 환해져서 놀랐어요 강추합니다.
kkyet***2019.06.07 

우선 바게지 스폰지팩을써보구 너무좋아서 팬이됐구요. 그이후부터 바게지제품에대해시뢰가생겼습니다.
그래서 이제품을 무조건구매했읍니다 물론 창서씨를믿고구매도했지만요.써보니 모두저한테는 잘맞는거같아요 .
하고나면 광이나고 효과가 나는거같아요 중위에서도 많이들 좋아졓다고들합니다
vickey***2019.06.07 

완전 얼굴톤이 달라졌어요. 무지 만족합니다..
더욱 예뻐질것 같은 기분에 기분이 좋아지네요 강추입니다.
n2***2019.06.05

처음에 더블 구성으로 구매.. 쟁여놓고 사용하려고 재구매해요.. 
텍스처나 사용 후.. 부들부들.. 피부결 정리와 함께 수분 마사지 하는 것 같아 좋아요.. 
민감성 피부인데도 자극 없이 잘 사용하고 있구요.. 계속 재구매해서 사용하려구요..
juliasj***2019.06.04 

면세점에서 구입하다가 조건이 좋아서 구매했습니다~편리하고 시간도 얼마 안걸리니 아침에 사용하기도 좋아요~
토너가 너무 괜찬네요~향도 보습도
바게지는 믿고 쓰는 화장품입니다~~
legina0***2019.06.02

40중반 넘어가니 각질도 많아지고 모공도 커져서 이것저것 사용해봤는데 바게지제품이 저한테 잘 맞아요.. 
스폰지마스크와 교대로 사용중인데 블랙헤드가 화이트헤드로 바뀌고 화이트헤드는 
조금씩 빠지고 있어요 일주일썼는데 벌써 좋아지네요...꾸준히 쓰렵니다!
deos***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는 각질을 탈락시켜주고 동시에 브라이트닝 효과까지
볼 수 있는 브라이트닝 케어 마스크 입니다~
횐님들 아시다시피 반사광마스크, 달빛광마스크, 화이트버블마스크, 이탈리아직구마스크로
유명하더라요ㅋㅋㅋㅋ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의 주요기능은 즉각적인 피부 밝기, 결, 진정, 세정력
개선을 강조한답니다. 이 말이 과연 맞는지 바게지 스폰지 마스크 만큼 괜찮은지 다음 후기에서
검증해봅시다~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산소필링 단점>

각질관리에도움이되는제품인가? 피부에따라 차이가있나봅니다. 
애는 바르자마자 각질이일어난다하는데 저는별로모르겠네요
sukyo***2019.05.13

차앤박썼었는데 자극이 덜하여 좋습니다. 
토닝로션과 컨센드레이트 드롭 향이 좋네요. 특히 드롭은 끈적이지않아 좋군요
미백 및 다른 효과는아직 잘 모르겠고요, 쇼호스트말이 귀에 거품이 퐁퐁터지는 
소리가들린다했는데 너무적은양을 올려서인지 제 귀엔 안들리네요^^;
shinevo***2019.05.10 

사용후 자극이있긴해요
근데 트러블이 생기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사용후에는 부드러워요
사용횟수와 세럼까지 주신걸 감안해 가격은 괜찮은듯
해요
wjsrn***2019.05.10

쇼호스트분 못 믿겠어요 지난 방송에서도 말에 혹해서 호메타골드크림 ㆍ팩 안사면 안될것처럼 해서 구입했는데 
영 별로예요 팩도 크림도 정말 효과 없고 그래서 막 바르고해서 한달도 안되서 다 썼는데 이것도 그러네요
거품도 금방 없어지고 산소버블 그런거 있을라나
바르자 마자 투명해져서 산소방울 터지는 소리 없어요
절대로 다음부터는 사지 말아야겠어요
그냥 각질제거용 쓰는게 나을것 같아요
appie1***2019.05.08 

기대가 너무 컸나봅니다. 두번 사용해봤는데, 크게 눈에뛰는 효과는 잘모르겠어요. 
좀 환해진거 한거 같기도 하고...뭐 이정도 입니다. 좀 더 사용해보고 상품평 남겨야겠네요.
jhcyl***2019.05.07

생각했던것보다는 각질제거외는 아직 잘 모르겠네요. 
좀 더 꾸준히 발라봐야알 수 있는지...
j2jjj***2019.05.06

저도 쇼호스트의 말에 혹해서 구매.
솔직상품평을 ㅆ자면
거품이 나도록 잘 저은후 얼굴에 도포하면 거품은 금방 사라지고 
겔 형태로 얼굴에 남고 거품소리가 나면서 작용하는것처럼 말했으나 거품소리 1초 있다 없어짐.
아마 거품이 금방 없어져서 그넌듯.
언굴에 도포하면 따꼼거려요.
아파서 못견딜 정도는 아니지만 도포내래 신경 쓰여요.
세안시 미끌거리는거 앖애려면 오래걸리는데 코 문지르면 각질제거 되는데 겔 상태로 한참있어서 그런건지 각질의 호과인지는 모른겠어요.
물기 제거후 건조함 느껴지는데 상쾌한 느낌도 있어서 보습만 잘해주면 오히려 개운한 느낌. 
두번 사용해서 아직 다른 효과는 모르겠지만 두세트나 구매했으니 긍정작으로 믿고 꾸준히 바르려고요.
okjo***2019.05.05

그렇게 좋다고 방송에서 호들갑설명할 정도는 절대 아닌 듯. 
각질관리는 되는 거 같으나 화이트닝 미백은 효과 못 느껴요. 
스폰지마스크가 차라리 화이트닝 효과 더 있어요. 에센스랑 토너 포함해서 물량장사 당한 느낌. 
샘플도 없어서 써보고 환불도 못하고.. 호갱된 느낌
inas0***2019.05.04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 사용법

이상으로 이태리 바게지 화이트문 피찌의 특징에 대한 간략 브리핑을 마칠게요~ 
장,단점 후기를 살펴보면서 구매할지 말지 판단해보세요 
특히 단점후기와 최저가를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 
행복한 쇼핑 합시당~ 
No 협찬 정보글 입니다.

※ 아래에 있는 공감 ♥ 클릭 한 번 만으로도 큰 힘이 됩니다!! (로그인 없이 누구나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