갱년기 석류 연구결과로 본 효능과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한달후기 장점 단점 살펴봅시다. 김희애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최저가 만나기

2020. 7. 4. 13:32쇼핑리뷰

728x90

아름다움의 상징인 클레오파트라와 양귀비도 
즐겨 먹은것으로 알려진 과일은 바로
하늘이 내린 신비의 과일인 석류에요
3000년전 이집트 피라미드 벽화에도 그려져
있다는 점에서 검증된 과일이라 볼 수 있겠지요~ 

그렇다면,
석류의 효능에 대한 연구 결과는?
최은정 과학교육학 박사는 
석류 속 풍부한 식물성 폴리페놀 
‘엘라그산’이 여성호르몬과 
유사한 작용을 한다며, 
석류효능 연구 결과에 대해 말했는데요

전북대학교 병원 임상시험지원센터(2014)에 따르면 
40~60대 무월경 여성을 대상으로 
석류 농축액을 8주간 섭취하게 한 결과, 
섭취 4주 후부터 가슴 두근거림, 불면증, 두통, 안면홍조 등 
대표적 갱년기 증상이 개선됐다고 합니다.

또, 경희대 피부생명공학센터(2014)에 따르면 
여성 61명을 대상으로 8주간 석류 농축액을 섭취하게 한 결과, 
히알루론산 합성을 촉진해 피부 보습 효과가 5배 증가, 
엘라스틴과 콜라겐 분해 효소를 활성화해 
각 35%, 98% 억제, 
탄력과 주름 개선에 효과가 있었다고
석류 효능에 대한 연구결과가 나왔답니다.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www.sommeliertimes.com/)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장점후기 1>
mme**** 20.07.04.
엄마가 타브랜드 석류즙 드시길래 선물로 사드렸어요 
하나 뺏어먹어봤는데 확실히 석류가 들어가서 그런가 
쓴맛이 촘 있네요? 
글구 걍 액상 아니고 젤리같이 탱글탱글한 식감임..
먹기 편하고 성분표 읽어보니 
몸에도 좋을 것 같아서 
엄마 다 드시면 또 다시 사드릴 예정이에요

ha**** 20.07.02. 
40대이후로 먹으면 좋다고해서 구입했어요~
달지 않아서 원액그대로의 석류맛이어서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had**** 20.06.24.
좋아요 갱년기셔서 알약 가루약 등은 다 먹기 
거북하시다해서 먹기 편한 젤리타입으로 주문했는데 
새콤하니 맛있다고 좋아하시네요 제품도 만족스럽고 
다른제품에 대비하면 가격이 있는편인데 
그만큼 만족도도 높고 먹기편하고 맛도 최고에요

ymb1**** 20.06.19.
엄마 드셔보시라고 사다드려봤는데 
포형태로 포장돼서 먹기도 편하고 
액체가아니라 젤리라서 흘릴
염려도 없고 좋네요~ 
새콤달콤해서 맛도 있어서 
거부감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rkdw**** 20.06.17.신고
먹기편합니다 젤리라서 잘 나올까했는데 
쫀득함이있어서 첫입먹으면 쭉 당겨져서 깨끗하게 
다 먹을수있네요 석류진액을 먹는느낌이고 편합니다 
완전새콤달콤한 맛은 아니지만 
콜라겐과 동시섭취가 된다하니 
알약으로 먹는것보다 
잘 챙겨먹어질것 같아요

_he**** 20.06.17.신고
석류 콜라겐 처음 먹어보는데 
간식처럼  먹고 몸에도 좋다고해서 기대합니다. 
새콤하고 맛있어요.
애들이 엄마 약이라고 해도 
한번 맛 보고는 자꾸 먹으려고 하네요
쫀득쫀득하니 맛나네요.

chib**** 20.06.16. 
일단 먹기 편하다는게 장점이에요 
물에 타고 퍼먹으면서 흘리고 이럴 필요없이 
그냥 입에 갖다대고 쭉- 하면 다 나오니까요 
그리고 맛있어요ㅋㅋ
전 하루에 두 개 먹어여 눈에 띄게 좋은게 느껴지는건 아니지만 
안먹는것보단 낫지
않을까 싶어요 좋습니다

출처 - GS SHOP, CJ몰, G마켓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장점후기 2>
dugg**** 20.06.30.
엄마 사드렸는데 안시고 맛있다네요.
타사껀 정말 셔서 제가 하나를 다 못 먹겠더라구요.
근데 그리안시고 맛나다니 정말다행이네요~~^^

coo8**** 20.06.26.
전에 석류즙 먹다가 
젤리형태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즙보다 먹는게 훨씬 편하네요~
콜라겐도 들어있어서 좋구요~
꾸준히 한번 먹어보라구요~

eon**** 20.06.28.
석류 원액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달지않고 셔요ㅎ
몸엔 더 좋겠죠~
콜라겐도 들었다니 믿고 먹겠습니다
초딩딸도 먹는데 괜찮겠죠?ㅎ

dldd**** 20.06.26.
다른 석류콜라겐에 비해 엄청 셔요 
엄마가 먹을때 찡그리고 먹는데 짱귀

lds**** 20.06.27.
갱년기 대비용으로 석류즙을(타사) 먹고있는데 
너무 신맛이 강해 이걸로 바꿨어요. 
먹기도 편하고 너무 맛있네요.

ae1**** 20.06.15. 
배송도 빠르고 젤리 형태라서 먹기도 너무 편해요. 
가루로 만들어진 콜라겐은 
먹기도 불편하고 귀찮기도 하고 
그런데 이건 쏙쏙 빼먹으면 되니까 
너무 좋네요.

ain**** 20.06.18. 
나이가 들어가면서 피부 쳐지는걸 고민하게 될줄은
미쳐 생각을.. 안하고 살았는데.. 
이젠 정말 관리가 필요하단 생각이 절실히 들어 
콜라겐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어요.. 
찾아보다보니 그야말로 여자한테 좋은 석류와 콜라겐의 만남이라니.. 
게다가 젤리형태라 편리하게 먹기 좋고, 
심지어 너무 맛있어요.. 다 먹으면 재구매 해야겠네요..

acac**** 20.06.21. 
언니가 타사 제품 이용했었는데 
이게 더 좋다네요
맛도 괜찮고 식감도 좋습니다

finf**** 20.06.16. 
에스트로겐이 부족해도 
살이 잘안빠진다고 하기에 꾸준히먹고 
여성호르몬수치좀 높이고 다이어트좀 해야겠네욧^^;

vndt**** 20.06.21.신고
맛있네요. 엄마가 좋아하셨어요. 
호로록 나오는 느낌일 줄 알았는데 
좀 더 쫄깃한 젤리에요.

lst**** 20.06.28.
빠른배송 최고예요! 석류맛은 처음인데,
하루한포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어 좋아요~
피부관리에 딱이예요~ 만족스러워요~

출처 -  옥션, 지마켓, 뉴트리원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best 후기>
문*정 
 2020.06.15
뉴트리원 르시크릿 김희애 석류 저분자콜라겐 갱년기 천연 에스트로겐 고농축 젤리 피부 영양 + 활력환, 1box, 14포
석류 너무 좋은 건 알고 있지만 생과일로 먹기는
귀찮기도 하고 부담스럽기도 하고 해서 주문했는데요.
1포에 석류 3개가 들어 있다고 하더니 
굉장히 진한 맛이나서 좋아요 ㅎㅎ
거기다 요새는 콜라겐도 챙겨 먹어야 되는데 
이거 하나로 콜라겐 까지 챙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ㅎ

김*경 
 2020.06.16
여자 몸에 좋은 석류 + 콜라겐 조합이라 
두 개를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구매했어요.
특히 석류는 물이 섞이지 않은 고농축이라 좋네요
젤리로 되어 있어서 
하루에 한 포씩 맛있게 먹을 수 있어 만족해요!

김*은 
 2020.06.16
엄마랑 같이 먹으려고 구입했어요~
석류가 여성에게 좋다고 해서 눈에 꽂히더라구요.
거기다가 피부관리까지 할 수 있어서
함께 꾸준히 먹으려구요. 간단하게 젤리로 되어
있어서 뭘 챙겨 먹는다는 느낌보다는 간식먹는듯
한 느낌이 있어서 챙겨먹기가 더 좋은것 같아요~

김*은 
 2020.06.17
타 콜라겐과 달리 맛있음!
가루 콜라겐 먹다가 역해서 이거 구매해봤는데, 
젤리형태라 먹기도 편하고 석류때문에 맛도 있어요ㅠㅠ 
간식같아서 계속 먹고싶음ㅋㅋ

출처 -  옥션, 지마켓, 쿠팡

석류의 식물성 에스트로겐 성분이 
우리 몸속에서 메말라가는 
여성 호르몬의 역할을 대신한다는데요,

실제로 8주 동안 40~60대 갱년기 여성이 
석류를 섭취하는 실험을 진행한 결과, 
안면홍조와 불면증, 우울증, 두통 등 
11가지의 갱년기 증상이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고 합니다.

김시완 전문의는 에스트로겐 외에도 
석류에 중요한 성분이 하나 더 있다고 말했는데 
바로 ‘엘라그산’이에요. 
엘라그산은 식물성 폴리페놀의 일종으로 
암 세포를 억제하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가 있다고 한다.

실제로 미국 캘리포니아대학의 연구 결과, 
엘라그산은 건강한 세포에 영향을 주지 않고 
유방암 암세포의 전이를 감소시킨다는 것을 
밝혀냈다고 알렸습니다.

출처 - 소믈리에타임즈 (www.sommeliertimes.com/)

김희애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한달후기 >
st**** 20.07.03.신고
한달사용기  
계속 먹고 시어머니가 정말 만족해하셨어요. 
좋아하셔서 친정엄마도 사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조만간 또 구매예정입니다!

jal**** 20.06.27. 옵션 : 상품선택: 1. 석류 더 콜라겐 14포 x 4박스신고
한달사용기  맛이 일단 맛있고 
먹기 간편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fab0**** 20.06.30. 옵션 : 상품선택: 1. 석류 더 콜라겐 14포 x 4박스신고
한달사용기  나중을 위해서 
챙겨먹어요우리^^

afy**** 20.06.10.신고
한달사용기  한달되서 막 극적인 변화는 없다시네요. 
그래도 맛이 새콤해서 좋아요. 
맛도챙기고.영양도 챙기고^^

vndt**** 20.06.11.신고
한달사용기  맛있게 먹고 있어요~ 
여름이라 냉장고 넣어놓고 먹는데 
시원하고 좋습니다.
건강한 젤리 맛이에용

prof**** 20.06.27.신고
한달사용기  맛이 첨에 먹음 시큼하지만 
탱글탱글 완전 맛있네요~계속 먹고싶다는..ㅎㅎ
적당히 달고 적당히 시고 탱글탱글 
다먹으면 재구매 할께요~~

kmo4**** 20.06.24. 옵션 : 상품선택: 1. 석류 더 콜라겐 14포 x 4박스신고
한달사용기  맛도 좋고 먹기 편하고요 
간편하게 가방에서 꺼내서 먹어서 좋아요 
집에서도 직장에서도 먹을수  있어요

cgh7**** 20.06.22. 옵션 : 상품선택: 1. 석류 더 콜라겐 14포 x 4박스신고
한달사용기  넘넘 맛있어요~~~
액상은 잘안먹어서 남 주는데 
이건 아침마다 한번씩 잘 챙겨먹네요.
더먹고싶은데 담날까지 참어용ㅋ

twod**** 20.06.08.신고
한달사용기  선물해드렸는데 아주 좋아하세요. 
조금 신맛이 강하다고 하셔서 
신걸 못드시는 분들은 생각해보세요!

출처 - GS SHOP, CJ몰, 뉴트리원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 단점후기>
t24**** 20.07.01. 
포장이 고급짐.
배송 빠르고, 맛이 진하네요.
기존에 모홈쇼핑에서 주문한거랑 비슷한데 
더 영양진 맛? ㅎㅎ 
비싼게 흠 ...

ox-**** 20.06.30.
오늘받아서먹었네요..
달지않아서 좋지만..
신맛은 많은편이에요~~
먹고나면 신맛은 금방없어지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맛은 만족합니다..
좀 비싼편인듯 하네요~~^^

hah3**** 20.06.23.
제조번호만 기재되어있고
유통기한만 있어 아쉽네요
언제 제조되었는지 기재했음
더좋았을텐데요 
맛은 내입엔 맞습니다

dju**** 20.06.15. 
맛있고 먹기도 편한데 가격이 비싸네요

nsa**** 20.06.28. 
재형은 부드러워 마음에들고 맛도 좋은데 
첫 향이 좀 거부감이있는게 아쉽습니다 
포장재질 때문인가싶어요

출처 -  옥션, 지마켓, 뉴트리원

이상으로,
르시크릿 더석류콜라겐의 
중요한 단점후기, 최저가 할인율 보시며 
구매여부 판단하세요~~~